안녕하세요. 고고푸드입니다.
이번에는 떡볶이 맛집 ! 떡볶이 중에서도 즉떡! 즉석떡볶이 맛집 중 가장 유명하고 핫한!! 즉석떡볶이 집을 소개 하려 합니다.

최근에 원픽로드 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방송에 나왔는데요. 방송에 나오지 않아도 이미 줄서서 먹는 그 즉석떡볶이 맛집 !! 서울 떡볶이 맛집 중에 손꼽히는 맛집을 소개 합니다!!

떡볶이 맛집
즉석떡볶이 맛집 베스트

이 비주얼을 자랑하는 떡볶이 맛집은
고속터미널 근처에 있는 애플하우스 입니다.
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인데요. 저도 3개월에 한 번씩은 가는 편이에요. 땡기거든요..^^

그리고 떡볶이 말고도 또 하나 매력적인 메뉴가 있습니다!!

신반포역에서 걸어와도 되고요.
세화고등학교 검색해서 오셔도 됩니다.
아파트 상가내에 있습니다.
연락처 02-595-1629

여기입니다. 애플하우스. 이번에 사진 찍었을 때 매장에서 떡볶이 먹고 있는데 갑자기 원픽로드에 애플하우스가 나오더라고요.ㅎ
그리고 딱 제가 앉았던 자리에서 먹었어요!! 우주소녀 엑시!!! 우주소녀 엑시가 앉았던 자리에서 먹고 있었더라고요 ㅋㅋ

암튼 이 상가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. 평소 주말 같은 경우에는 이 곳까지 줄 서 있습니다...ㅠㅠ 제가 갔을 때는 늦은 저녁이라 줄 서진 않았습니다.

학원도 있어서 낙서가 많긴 하지만, 아마 이 애플하우스가 오래된 떡볶이 집인 만큼 낙서도 많은 듯 해요. 세월을 말해주는 듯 하죠~~^^

여기입니다!!
애플하우스 영업시간
개점 오전 10시
폐점 오후 9시 30분
예약 가능 / 포장 가능

이제 여름이니깐 이런 안내 문구도 써 붙였더라고요.ㅎㅎ 덥긴하죠 ㅠㅠ

애플하우스 메뉴판입니다!!
제가 자주 먹는 메뉴는
즉석떡볶이 / 라면 쫄면사리 / 무침군만두 / 공기밥(볶음밥)
평소 이 구성으로 먹는 편입니다.

그런데 이번에는 순대볶음도 땡겨서 순대볶음도 함께 시켰습니다~~
맛있으면 0kcal~~~

즉석떡볶이는 버너를 이용해서 끓이기 때문에 한 가운데 부탄가스가 언제나 대기하고 있지요~~

떡볶이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단무지~!

드디어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!!
이렇게 기본 재료들만 나와서 이제 즉석에서 끓여 먹으면 됩니다. 라면 쫄면 사리 필수입니다!!

이 어묵국물은 처음에 그냥 주진 않아요~~

달라고 해야만 줍니다!!^^

애플하우스에 오는 이유!!
이 무침만두가 너무너무 맛있기 때문인데요.
먹고 집에 가면 또 생각나는 그런 마약 만두입니다.

처음 시켜 본 순대볶음인데요. 후추맛이 많이 나더라고요.. 그냥 순대볶음 맛이에요~^^

양념 베도록 계속 끓이면 됩니다.
사리는 먼저 드심면 되겠죠~~

먹고 있는데 갑자기 원픽로드 프로그램에 애플하우스가 등장!!! ㅎㅎㅎ 직원들 티비에 집중하고 있는 거 보이나요 ㅎㅎ

딱 제가 앉았던 자리에 우주소녀가 앉아서 먹더라고요!!!! ㅋㅋ

떡볶이는 거의 다 먹었으면 이제 볶음밥을 먹어야겠죠~~??^^
볶음밥 할 때는 떡볶이 양념을 조금만 남겨서 볶으세요. 안 그러면 짭니다!!

지금은 맛있는 볶음밥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.

이번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도 클리어 했습니다!

평소 떡볶이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미 가보셨겠지만~ 또 한 번 가보세요~~^^

맛이 예전과는 달라졌다고 하는 분도 많은데.
그래도 평타는 하는 듯 합니다.


2019/06/07 - [맛집 리스트] - [홍콩반점 메뉴 추천] 고추짜장 찹쌀탕수육 조합 추천 신대방삼거리역점

2019/05/07 - [맛집 리스트] - 백종원 빽다방 메뉴 사라다빵 대박 솔직 후기

2019/05/02 - [맛집 리스트/한식 맛집] - [경기광주맛집 / 광주맛집]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가리비비빔밥 맛집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