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빽다방 스탬프 적립 방법 소개 글을 올렸었는데요.

이번에는 며칠 전에 먹어본 홍콩반점 대박 메뉴가 될 법한 메뉴가 나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.

이미 먹어 본 사람도 있을테고, 저처럼 아예 처음 본 사람도 있을텐데요. 그 메뉴는 바로!!!
고추짜장 입니다.

많은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을 때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는 편인데요. 이렇게 고춧가루를 뿌리면 면이 뻑뻑해져 윤기가 많이 죽더라고요.

그런데 이번에 나온 홍콩반점 고추짜장 메뉴는 그런 느낌이 아닙니다!! 대박입니다!!

홍콩반점 신메뉴 고추짜장 & 찹쌀탕수육 솔직 리뷰

짠!!
홍콩반점 신메뉴 고추짜장, 원래 홍콩반점 대표메뉴였던 찹쌀탕수육 조합인데요.
정말 언제 봐도 탕수육 비주얼은 끝내주네요. 그리고 오늘 처음 소개하는 고추짜장 비주얼도 좋죠~?^^
노란 면발 + 검은 장 + 초록초곡 고추의 조합.

우선 찹쌀탕수육 비주얼 보시죠~~~^^
여러분은 탕수육을 찍먹하시나요? 부먹하시나요?
저는 찍먹파인데 ㅎㅎ 홍콩반점 가게에서는 기본적으로 부먹 스타일로 나옵니다.
주문할 때 소스를 따로 달라하면 아마 따로 줄 수도(?)^^ 근데 한번도 요청을 안했네요.ㅋ

소스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.ㅎ 어디 중국집은 소스가 너무 뻘겋거나 까만 곳도 있잖아요. 근데 저는 딱 홍콩반점 탕수육 소스가 좋은 듯 해요. 소스 맛도 그렇고요.

그리고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신메뉴 고추짜장
여름맞이 냉짬뽕도 있긴 한데, 짜장면이 먹고 싶어 고추짜장으로 시켰습니다.

곱배기 사이즈이고요. 가장 눈에 띄는 게 우선 고추인데요.ㅎ  정말 듬뿍 담긴 고추. 원래 짜장면 먹을 때 고추가루를 넣는 분도 있는데, 아싸리 이렇게 고추를 넣으니 또 색다른 맛이고, 더 맵게 짜장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.

비비면 이런 비주얼이 나오는데요.ㅎ 군침돌죠~?^^ 청양고추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맵습니다. 매운 걸 잘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어찌됐든 다 먹었는데요.ㅎ 고추가 꽤 남았죠~~?^^ 고추짜장 맛을 리뷰하자면, 기본 짜장보다 훨씬 맛있습니다. 

탕수육과 고추짜장 곱배기 클리어 했습니다. 둘이서 홍콩반점 온다면 짜장면 곱배기 1개와 탕수육 소 먹으면 딱 좋습니다.^^
참고 하시고요.

이 글이 좋았다면 응원의 댓글과 공감 좀 눌러주세요~~^^

이 글은 제 돈 주고 직접 사먹고 작성한 글입니다.


+ Recent posts